'마리텔2' 오나미,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로 깜짝 변신 예고 [T-데이]
2019. 11.25(월) 14:07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나미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나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코미디언 오나미가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를 따라 '오리아나 그란데'로 변신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오나미가 아리아나 그란데 스타일의 커버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도티는 오나미, 리리영과 함께 '겟잇뷰티'를 패러디한 '겟잇도티' 코너를 진행했다. 여기서 이들은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함과 동시에 커버 메이크업 튜토리얼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오나미가 힙한 색조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에게 메이크업을 받게 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날 도티는 오나미가 자신의 변신 과정을 확인할 수 없도록 거울 앞에 가림막을 설치했다. 이에 오나미는 "저만 못 보는 거냐"며 당황했다. 하지만 이내 시청자 댓글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유추할 수 있게 된 오나미는 도티와 리리영에 "잠깐만요"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모습을 보였다고 알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측이 메이크업부터 스타일링까지 마친 오나미가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기 1초 전의 상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불안감 속에 '오리아나 그란데'로 변신한 오나미의 모습은 2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