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레이블 싱글 발매…이대휘 프로듀싱
2019. 12.12(목) 15:06
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연예기획사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연말 프로젝트 싱글로 뭉쳤다.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 이어 2019 [두 댓 브랜뉴 띵](BRANDNEW YEAR 2019 [DO THAT BRANDNEW THING])'이 12일 저녁 6시 발매된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멜팅(MELTING)'과 '룩 굿(LOOK GOOD)'의 티저 영상과 사진들을 깜짝 공개했다. 범키, 양다일, AB6IX, BDC 등 참여 아티스트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가득 담은 연말 파티 느낌의 사진과 영상으로 이번 싱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브랜뉴이어 2019'의 1번 트랙 '멜팅'은 칸토, AB6IX, 강민희, 요다영, BDC가 함께 한 신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그룹 AB6IX의 이대휘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곡을 진두지휘했으며, 래퍼 칸토와 BDC의 리더 김시훈이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2번 트랙 '룩 굿'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서로가 있기에 힘이 된다는 내용을 담은 힙합 R&B 곡이다. 베테랑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이루펀트의 키비가 프로듀싱을 맡아 범키, 양다일, 키비, 칸토, 키디비, 그리, 옌자민 그리고 빈센트블루의 다채로운 음색을 유연하게 담아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14일 열리는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9'의 수익금 전액을 불우 청소년 단체 등에 기부할 것으로 알려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