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영향력 큰 직업, 좋은 데 쓰고 싶다" [화보]
2019. 12.20(금) 10:35
장동윤
장동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장동윤의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한 패션매거진은 장동윤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은 사극 촬영으로 길었던 긴 머리를 자르기 전, 풋풋한 장동윤의 모습을 담는 데 주력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장동윤은 특유의 성실함과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처음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을 때 두려움은 없었느냐고 묻는 질문에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과감하게 내리고, 밀어 붙여야 싶을 때면 불도저처럼 덤벼 드는 편이다"라고 밝히며 "실패하더라도 도전했던 시간이 아까울 것 같지는 않았다. 일단 뛰어든 이상 내게 주어진 역할들 내에서 최선의 선택을 해왔다. 더 넓은 폭의 배역을 소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고등학생 시절 자작시로 대회에 입상하고 토론대회에 출전했던 경험에 이야기하며 "세상에 관심이 많다. 다른 사람들보다는 영향력이 조금 더 큰 직업을 갖게 됐으니 언젠가 이 힘을 좋은 데 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는 바람을 털어 놓기도 했다.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장동윤은 차기작 출연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엘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