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장발 카리스마…팬들에게 선물하기 위한 기록 [화보]
2019. 12.27(금) 11:21
김우빈
김우빈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김우빈이 공백기에 촬영한 긴 머리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sidusHQ 측은 27일, 김우빈과 함께한 기획 화보 sid_US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빈은 내추럴한 모습 속 감출 수 없는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눈빛 하나만으로 화보의 분위기를 완성시키는 노련함이 탄성을 자아내는 동시에 물 흐르듯 컷마다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다양한 얼굴이 화보의 매력을 더하기도.

특히 이 화보 촬영은 공백 기간 동안 길렀던 긴 머리를 자르기 전 모습을 기록한 것으로, 팬들이 보지 못했던 모습을 추후 선물처럼 보여주기 위해 직접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 8일 팬미팅을 통해 오래 기다려준 팬들과 따뜻한 재회의 시간을 가지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1월 6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창사특집 다큐 ‘휴머니멀’에서는 전체를 아우르는 내레이션을 맡아 ‘공존의 메시지’를 전하며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idusHQ]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