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7’ 규현, ‘조커’ 호아킨 피닉스 패러디 “웃음 못 참아”
2019. 12.27(금) 21:50
신서유기7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민호 블락비 피오 조커 겨울왕국2 울라프
신서유기7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민호 블락비 피오 조커 겨울왕국2 울라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신서유기7’ 슈퍼주니어 규현이 ‘조커’로 변신했다.

27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민호, 블락비 피오의 중국 고전 ‘서유기’ 콘셉트 미션 수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신서유기7’은 나영석 PD를 필두로 한 영화 특집을 꾸몄다. 멤버들은 유명 영화의 다양한 캐릭터 변신을 시도했다.

규현은 올해 전 세계 극장가를 문제의식으로 강타한 ‘조커’(감독 토드 필립스)의 주인공 아서 플렉으로 변신했다. 해당 역은 명품 배우 호아킨 피닉스가 맡아 화제를 낳았다.

규현은 영화 ‘조커’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 연기, 제스처를 선보였다. 그는 “웃음을 못 참아요”라는 종이를 나영석에게 건네 그를 폭소케 했다. 극중 아서 플렉은 웃음을 참지 못하는 정신질환을 앓는 설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신서유기7’]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