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테이 “발라드의 법칙, 턱선 보여주기”
2020. 01.06(월) 21:38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형돈 김숙 송은이 김용만 버즈 민경훈 절친특집 테이 SG워너비 이석훈 아내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형돈 김숙 송은이 김용만 버즈 민경훈 절친특집 테이 SG워너비 이석훈 아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가수 테이가 발라드의 법칙을 귀띔했다.

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정형돈, 김숙, 송은이, 버즈 민경훈, 게스트 테이, SG워너비 이석훈의 ‘민경훈 절친 특집’ 퀴즈풀이 과정으로 꾸며졌다.

이날 문제로 가수 신승훈이 공개한 발라드의 법칙 중 슬픔 극대화를 위해 하는 행동이 출제됐다.

테이는 “신승훈 님의 말씀이 있긴 하다. 명언처럼. 45도 각도니까 최대한 고개 각도를 유지하라는 게 아닐까 싶다”라며 “저도 하는 게 있긴 한데, 이게 맞는진 모르겠다”라며 발라드를 할 때 턱선을 보일 수도 있다고 귀띔했다. 그는 “발라더들에겐 속담이 있다. 목소리로 심장을 녹이고 턱으로 베어라. 이런 게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민경훈은 “그러고 보니 나도 하는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신승훈이 강조한 것으로 알려진 해당 퀴즈의 정답은 목젖이 보이도록 침을 삼키는 것이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