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조하나 놀란 안혜경 식성, 세발낙지 ‘폭풍먹방’
2020. 01.15(수) 00:05
불타는 청춘 양준일 리베카 안혜경 김광규 스잔 김승진 박선영 양수경 이재영 최성국 최민용 구본승 새친구 잼 조진수
불타는 청춘 양준일 리베카 안혜경 김광규 스잔 김승진 박선영 양수경 이재영 최성국 최민용 구본승 새친구 잼 조진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불타는 청춘’ 안혜경이 조하나도 놀랄 만한 전투 먹방을 선보였다.

14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광규, 안혜경, 스잔 김승진, 박선영, 양수경, 조하나, 강경헌, 최성국, 최민용, 이재영, 구본승, 새친구 잼 리더 조진수 등의 애정, 우정 쌓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강경헌, 조하나가 뒤늦게 합류해 흥을 더했다. 로브스터(랍스타), 자연산 전복, 세발낙지 등이 이들의 먹거리로 마련되면서 저녁 식사 시간이 다가왔다.

이에 앞서 강경헌은 로브스터 다리살을 맛보며 행복해했다. 안혜경은 곁에서 침을 삼켰고, 강경헌은 안혜경의 입에 세발낙지를 넣어줬다.

안혜경은 내숭 없이 누구보다 세발낙지를 전투적으로 즐겼다. 그런 안혜경을 바라보는 조하나는 특유의 ‘악어 웃음’을 지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불타는 청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