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블랙 스완' 美 연습현장 공개
2020. 01.22(수) 01:20
그룹 방탄소년단(BTS)
그룹 방탄소년단(BTS)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신곡 '블랙 스완'의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21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연습실 사진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출국해 현지 체류 중이다. 28일 방송 예정인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 출연을 포함해 미국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서다.

방탄소년단은 '제임스 코든쇼'에서 지난 17일 선공개한 '블랙 스완(Black Swan)' 퍼포먼스를 전세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베일에 싸인 '블랙 스완' 연습 현장이 담겨 기대를 더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사진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트레이닝 복을 입고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신발끈을 묶는 등 일상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대형을 갖춘 채 모여 앉아있는 멤버들의 모습도 보여 이들의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월 21일 신보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