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카피추, 신곡 '육하원칙' 공개
2020. 02.13(목) 20:36
문제적 남자
문제적 남자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 코미디언 카피추(추대엽)이 신곡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서는 방학 특집으로 꾸며져 멤버들이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샌드박스'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팀과 이장원 주우재 도티 팀으로 나눠진 멤버들은 각각 샌드박스 사무실과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등을 둘러보며 실제 직원은 물론 소속 크리에이터들을 포함한 폭넓은 히든 브레인 찾기에 나섰다.

이장원 주우재 도티는 히든 브레인 후보로 카피추를 만났다. 광고 촬영 중이던 카피추는 "음악을 한 지 50년 정도 됐다. 그때그때 바뀐다. 오늘은 50년 한 걸로 치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카피추는 멤버들에게 '문제적 남자'를 위해 만든 신곡 '육하원칙'을 들려줬다. 신곡을 들은 멤버들은 감탄했다. 주우재는 카피추에게 "도대체 영감을 어디서 얻는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카피추는 "멜론에서 얻는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문제적 남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