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문어 장조림→부추꾸미, 김수미표 건강 밥상 공개
2020. 02.19(수) 13:51
수미네 반찬
수미네 반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가 건강 밥상을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건강에 유념해야 할 시청자들을 위해 영양 만점 반찬들이 총출동한 건강 밥상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김수미는 쫄깃한 문어와 아삭한 꽈리고추의 식감이 환상적인 문어 장조림을 만들었다. 출연자들은 문어 장조림에 버터를 넣어 만든 문어 장조림 밥을 순식간에 해치웠다.

수분 가득한 오이를 재탄생시킨 청오이 볶음 레시피도 공개했다. 김수미는 오이의 수분을 제거한 후, 양념과 볶아 오독한 식감을 만들어냈다. 특히 흔히 보던 백오이가 아닌 청오이를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수미는 면역력에 좋은 마를 활용한 마전과 시래기를 청국장에 넣은 시래기 청국장을 만들어 현장에 있던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김수미는 특별 의뢰인이 요청한 새로운 반찬도 선보였다. 그는 특별 의뢰인을 위해 원기 회복에 좋은 주꾸미에 부추를 산더미처럼 쌓아 만드는 부추꾸미를 만들었다. 완벽한 식감과 맛의 조화에 반찬을 신청한 특별 의뢰인도 만족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