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미스터트롯'서 받은 사랑, 꿈같았다" [TD#]
2020. 02.21(금) 17:00
미스터트롯, 노지훈
미스터트롯, 노지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노지훈이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노지훈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날 노지훈은 "'미스터트롯' 경연 기간 동안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하루하루 꿈같은 날들이었습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었고,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미스터트롯'에서의 무대는 여기까지지만 다른 곳에서 많이 찾아뵐 테니 너무 아쉬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끝으로 "많이 부족한 제게 큰 응원과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노지훈은 전날인 20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노지훈은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로 흥겨운 무대를 펼쳤지만, 아쉽게도 최종 14인에 들지 못하며 '미스터트롯' 출연을 마무리 지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노지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