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김숙 "라미란·장혜진 게스트로 초대하고파"
2020. 03.05(목) 20:06
밥블레스유2
밥블레스유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밥블레스유2' 김숙이 게스트로 섭외하고 싶은 멤버로 라미란과 장혜진을 꼽았다.

5일 첫 방송된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2'에서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 등 멤버들이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선술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촬영 전 송은이는 멤버들을 찾아갔다. 송은이는 김숙에게 "'밥블레스유2'에 바라는 점이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숙은 "사실 우리끼리도 너무 좋지만, 만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있다. 그런 분들을 찾아가 보는 게 어떻냐"라고 답했다.

또한 그는 "가장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는 내 인생 멘토인 배우 라미란과 영화 '기생충'에 나온 장혜진을 섭외하고 싶다"며 "그리고 배우 김정난도 꼭 모시고 싶다"라고 전했다. 박나래는 "배우 김혜수 언니를 꼭 한 번 모시고 싶다. 장도연과 함께 친해지게 됐다. 자주 연락하는 사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장도연은 "꼭 해보고 싶은 게 있냐"는 질문에 "'밥블레스유'를 통해 심적으로 위로받는 분들이 많이 있다. 이번에는 대놓고 그분들을 편들어주고 싶다. 일상에 지치고 외로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편들어 주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올리브 '밥블레스유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