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유, 동갑내기 '미스터트롯' 김호중 응원 "도와주세요"
2020. 03.12(목) 17:52
미스터트롯 김호중 김소유 응원
미스터트롯 김호중 김소유 응원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김소유가 동갑내기 가수 김호중을 응원했다.

김소유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미스터트롯 손에 땀 쥐며 볼 것 같아요 #김호중화이팅 #모든분들화이팅"이라며 "나중에 호중이랑 듀엣 한 번 해보고 싶어요#도와주세요#김호중#김소유#동갑내기#친구"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김호중과 나란히 서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김소유가 강조한 것처럼 '동갑내기' 친구들이 보여주는 '케미'(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김소유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유명세를 얻은 가수다. 김호중 역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을 통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월 첫 방송을 시작한 '미스터트롯'의 예선전을 '진'으로 통과한 김호중은 방송 내내 우승 후보로 거론돼 왔다. 그는 12일 저녁 방송되는 결승전에서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과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김소유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