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7' 미스터미스터 출신 한지현, 최후의 1인 발탁 "감사한 기회"
2020. 03.13(금) 20:59
미스터미스터 출신 한지현, 너의 목소리가 보여7
미스터미스터 출신 한지현, 너의 목소리가 보여7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미스터미스터 출신 가수 한지현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서 가수 노사연 노사봉 자매와 호흡을 맞췄다.

13일 저녁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는 노사연 노사봉 자매가 초대 스타로 출격했다.

이날 노사연 노사봉 자매는 '전직 아이돌 센터 VS 음치 유아인' 미스터리 싱어 3번을 함께 무대에 오를 싱어로 선택했다.

패널들은 "3번이 잘생겨서 처음부터 점 찍어둔 게 아니냐"며 반발했지만, 노사연은 "실력자가 확실하다"며 믿음을 보였다.

최종 무대에 선 노사연 노사봉 자매와 미스터리 싱어 3번은 '만남'을 열창했다. 이 가운데 미스터리 싱어 3번이 실력자, 그룹 미스터미스터 출신 한지현으로 드러났다.

한지현은 "한국 무대에 설 기회가 없었다. '너목보7'에 나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감사하게도 기회를 얻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음악을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이 정말 많았다. 그런데 사랑하는 가족들, 친구들이 힘이 돼줬어서 감사했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