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미, '하바마'→'모범형사' 출연 확정…손현주x오정세와 호흡 [공식]
2020. 03.17(화) 10:38
신동미, 모범형사
신동미, 모범형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신동미가 드라마 '모범형사' 출연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배우 신동미가 오는 4월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모범형사'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으로, 배우 손현주부터 장승조, 오정세, 이엘리야의 출연 소식에 이어 믿고 보는 배우 신동미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동미는 '모범형사'에서 경찰대 출신의 인천지방경찰청 청문담당관실 소속 경위 윤상미로 분한다. 끊임없이 생존을 위해 전진하는 인물로 심도 있는 감정선은 물론 극의 긴장을 책임질 예정이다.

신동미는 KBS2 '왜그래 풍상씨'에서 간분실 캐릭터로 심금을 울리는 눈물 연기와 진정성 넘치는 연기로 그 해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tvN '하이바이,마마!'에서는 자신만의 소확행을 실천하는 고현정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모범형사'는 오는 4월 방영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