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헤이지니 "회사에 구내식당 마련 계획 있다" 고백
2020. 03.29(일) 17:16
당나귀귀
당나귀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당나귀귀'에서 헤이지니가 자신의 회사에 구내식당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귀')에서는 헤이지니가 아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던 소품 제작 비하인드에 대해 공개했다.

이날 전현무는 헤이지니에게 "방송 이후 헤이지니 회사에 입사하고 싶다는 사람이 정말 많다. 아침에 조조 영화, 저녁에 PC방 가지 않냐"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숙은 "나도 입사하고 싶다. 송은이 버리고 떠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심영순은 헤이지니에게 "나도 회사에 입사하고 싶다"라며 "저렇게 어린이 대상으로 사업을 하는 사람은 착하다. 헤이지니는 정말 착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숙은 "너무 아부하는 것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에 헤이지니는 "구내식당을 마련할 계획이다. 엄마가 집에 있지 않냐"라고 전했다. 이에 전현무는 "엄마 이야기를 왜 이렇게 많이 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헤이지니는 "엄마가 좋아하신다. 언급을 자주 해달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당나귀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