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집사부일체' 일일 제자로 합류…"4월 중 방송" [공식입장]
2020. 03.31(화) 12:31
집사부일체, 차은우
집사부일체, 차은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집사부일체'에 일일 제제로 함께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측은 31일 티브이데일리에 "최근 차은우가 '집사부일체'에 일일 제자로 출연해 촬영을 마쳤으며, 4월 중에 방송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집사부일체'는 지난 1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멤버 육성재, 이상윤이 떠난 뒤부터 매주 새로운 일일 제자와 함께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는 옹성우가 출연해 사물놀이 창시자 김덕수 명인의 가르침을 받았고, 오는 4월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차은우가 함께하게 됐다.

그런가 하면 이승기는 지난 30일 방송된 SBS '8시 뉴스'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는 '집사부일체' 촬영의 일부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차은우가 여기에 함께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