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낚시' 전소미 리얼리티, 사흘만에 100만뷰 돌파
2020. 03.31(화) 13:16
전소미
전소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의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1회가 공개 사흘만에 100만뷰를 돌파해 이목을 끈다.

전소미는 지난 28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 1회를 공개, 31일 기준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첫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화려한 무대 뒤의 일상들을 가감없이 모습을 보여준 전소미는 첫화 공개와 동시에 엄청난 화력으로 순식간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수일째 포털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방송 말미 등장한 예고에서는 전소미가 노란색 외제차의 운전석에 앉아 있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받았다. 해당 차는 람보르기니 SUV 우루스 모델로 약 2억5000만원 이상의 가격대가 형성돼 있는 차량이다. 과거 전소미가 SNS 라이브 등을 통해 자신의 '꿈의 차'라고 언급한 바 있다.

화제가 이어지자 전소미의 소속사는 해당 차가 전소미 소유가 아니라는 입장을 밝힌 후, 다음 방송에 관련 내용이 담긴다고 공지했다. 2회는 오는 4월 4일 공개된다.

'아이 엠 소미'는 전소미가 스무 살이 된 기념으로 진행하는 단독 리얼리티다. 성년이 된 그가 아티스트가 아닌 ‘인간 전소미’로 하고 싶었던 일들을 꾸밈없이 담아내며 그동안 대중이 알지 못했던 또 다른 모습들을 보여줄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더블랙레이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