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시은, ♥진태현 위한 '맞춤형 풀코스' 준비 '이유는?'
2020. 04.05(일) 14:25
동상이몽2, 진태현, 박시은
동상이몽2, 진태현, 박시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동상이몽2' 박시은이 남편 진태현이 좋아하는 것들로만 꾸민 '태현 맞춤형 풀코스'를 준비해 의문을 자아낸다.

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는 박시은의 철저한 계획에 울고 웃은 진태현의 롤러코스터 같은 하루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시은은 진태현이 좋아하는 것들로만 채운 '태현 맞춤형 풀코스'를 준비했다. 먼저 박시은은 진태현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 그를 데려갔다. 독특한 인테리어에 디제잉 장비까지 갖춰진 장소에 도착한 진태현은 "나의 홈타운"이라며 행복해했다. 이후 의문의 방으로 들어간 진태현은 익숙하게 전신 탈의를 시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 태현의 반전 취미생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심지어 젤리를 못 먹게 하는 박시은이 평소와 달리 진태현에게 먼저 젤리를 건네는가 하면, '단맛 마니아'인 그를 위해 '단맛 3종 세트'까지 손수 준비했다. 이에 스튜디오 MC들은 "배우자가 안 하던 짓을 하면 제일 불안하다. 생일이냐"며 박시은에게 다른 꿍꿍이(?)가 있는 건 아닌지 의심했다.

마지막으로 박시은은 진태현과 '정선비' 정한울의 깜짝 만남을 주선했다. 반가움도 잠시, 정한울은 진태현에게 "긴장 좀 하셔야겠다"고 경고했고, 이어 박시은의 부탁으로 정한울이 준비한 코스가 공개되자 진태현은 공포에 떨었다는 후문이다.

박시은의 '빅 픽처'에 걸려든 진태현의 웃픈 사연은 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