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일산 슈라즈케이크+장어덮밥(노다지장어)+매운양대창(초대창) 맛집
2020. 04.07(화) 19:18
‘생방송투데이’ 일산 슈라즈케이크+장어덮밥(노다지장어)+매운양대창(초대창) 맛집
‘생방송투데이’ 일산 슈라즈케이크+장어덮밥(노다지장어)+매운양대창(초대창) 맛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일산 슈라즈케이크, 양평 노다지장어, 매운양대창 ‘초대창’ 맛집 등이 화제를 낳고 있다.

오늘(7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의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인스타그램 화제, 눈 호강 일산 케이크 맛집 ‘슈라즈케이크’가 소개됐다.

이곳은 말 그대로 꽃처럼, 동화 속에 나오는 삽화처럼 예쁜 케이크 종류가 즐비하다. 콩고물케이크, 깨찰떡케이크, 쑥고물케이크, 에그타르트 등이 인기 메뉴다. 쟁반을 가득 채운 케이크들은 딸기, 각종 달콤한 소스, 버터 등을 혼합한 일종의 예술이다.

손님들은 “콩고물케이크, 깨찰떡케이크, 쑥고물케이크, 에그타르트, 보기에도 예쁘지만 먹어봐도 맛있다. 꼭 온다” “여자들은 이런 케이크 선물 받으면 기분 전환 되잖냐. 요즘같이 우울할 때는 꼭 달달한 케이크 먹어줘야 한다”라고 말했다.

케이크 만드는 제빵사는 맛은 물론, 손님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각종 자연 재료를 사용했다고 자부했다. 이곳은 젊은층 인스타그램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북한강 봄나들이, 양평 ‘노다지장어’ 맛집 등이 소개됐다. 이곳은 다양한 장어덮밥(히츠마부시), 해산물덮밥, 연어덮밥 등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국내 최초 매운양대창 맛집 ‘초대창’이 소개됐다. 이곳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에 위치한 곳으로, 젊은 청년 사장님은 값비싼 재료 양대창에 매운 양념을 입혀 독특한 불맛과 중독성을 구현혀냈다. 이곳 역시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곳으로, 인스타그램 등지에서 '핫'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