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여자)아이들, 위너 꺾고 1위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
2020. 04.17(금) 18:35
뮤직뱅크, (여자)아이들
뮤직뱅크, (여자)아이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뮤직뱅크'에서 (여자)아이들이 1위를 차지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위너의 '뜸'과 (여자)아이들의 '오 마이 갓(OH MY GOD)'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 후보인 위너는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고, (여자)아이들만 무대에 올라 'OH MY GOD' 무대를 꾸몄다.

이후 공개된 순위에서는 (여자)아이들이 더 높은 점수를 차지하며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여자)아이들의 소연은 "저희가 이렇게 상을 받게 될 줄 몰랐는데, 다 네버랜드(팬) 덕분 같다.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또 타지에도 계시고 한국에도 계신 6명의 부모님들께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 '뮤직뱅크'에는 에이티즈(ATEEZ), 크래비티(CRAVITY), 박혜원(HYNN), MCND, 써플(Surple), 티오오(TOO), 걸카인드, 세정, 스텔라장, 시그니처, 에이핑크(Apink), 원어스(ONEUS), 키썸(KISUM), 하진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