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갓세븐 "컴백했지만 코로나로 팬들과 못 만나…아쉽다"
2020. 04.29(수) 13:19
가요광장, 갓세븐
가요광장, 갓세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요광장'에서 그룹 갓세븐이 컴백 소감을 전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의 '만남의 광장' 코너에는 그룹 갓세븐(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20일 신규 앨범 'DYE'로 컴백한 갓세븐은 이날 "이번 활동은 특히나 특별하고 아쉽다. 팬분들과 늘 함께 했는데, 이번엔 코로나 사태로 인해 같이 무대를 완성하지 못해 아쉽다. 팬분들도 많이 아쉬워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으로는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었다. 우리가 이렇게 떨어져 있음으로써 안전하게 이 시기를 보낼 수 있기 때문"이라면서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됐을 뿐만 아니라, 팬분들의 건강도 생각해야 했기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본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갓세븐은 "오랜 시간 기다리셨을 텐데, 만나지 못해 너무 아쉽다. 빠른 시간 내에 보고 싶다. 여러분들 생각하면서 앨범을 만들었으니, 얼른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와 같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쿨FM '가요광장']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