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나혼산' 속 모습, 일상과 싱크로율 100%" [화보]
2020. 05.22(금) 13:37
손담비
손담비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최근 출연작에 대해 이야기했다.

22일 한 패션매거진은 손담비화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손담비의 엉뚱하고 발랄하거나 허당기 있는 해피 바이러스로서의 면모가 드러나는 순간을 담았다. 촬영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한 소탈하면서도 유쾌한 일상을 보여준 손담비의 무한 매력을 탐구하는 콘셉트로 이뤄졌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손담비는 "지난해 '동백꽃 필 무렵'의 향미 역을 계기로 연기자로서의 인생이 다시 시작되는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손담비는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준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에 대해 "실제 생활과 방송에서 보여준 일상의 싱크로율이 100%"라고 밝히며 "(방송이라고) 뭘 더 하거나 덜 하지도 않았다. 너무 포장을 안 한 것 아닌가 싶을 정도"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나는 행복에 대한 열망이 강한 사람"이라며 "불행하다고 느낄 때, 그 순간을 행복으로 바꾸는 방법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다"고 자신다운 삶을 사는 법에 대한 뚜렷한 생각을 털어놓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엘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