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기업 아이튼 AIS, 무료 수업 이벤트 성료
2020. 05.26(화) 09:2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프리미엄 인공지능 일대일 방문교육 전문 기업 아이튼 AIS(에이스)가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예비 회원 및 회원과 활발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튼 AIS 는 지난 4월 10일부터 4월 24일까지 총 14일간 각SNS 채널을 통해 아이튼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사람들의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마무리하였다.

지난 4월 30일 아이튼 강남지사가 개최하고 씨이랩과 아이튼이 후원한학부모와 함께 하는 1회 무료 체험 수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본 행사를 통해 인공지능 시대 미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초석인 인공지능 교육의 필요성을 설명하고아이튼 만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어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과 함께 눈높이 별 교구재와 소프트웨어를 직접 만져보고 사용하며 아이들의 흥미와 학부모의 관심을 자아냈다.

인공지능 및 코딩에 대하여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즐겁게 인공지능 교육을 듣고 성장해 나갈 수 있다는 테마로 총 4개의 눈높이 체험존이 꾸려졌으며 아이튼 AIS 교육 전문 강사들이 체험수업을 진행하며 학부모와 아이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강건욱아이튼 AIS 교육 본부장은 “아이튼AIS 교육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나아가는 인공지능 교육이며 또한 집에서 편하게 배울 수 있는 홈 스쿨 교육이다.아이들에게 시대를 앞서나가고 눈높이에 맞춘 꼭 필요한 인공지능 교육을 선물하시면 좋을 거 같다.” 라고 이야기했다.

아이튼 AIS 교육은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께 친근하게 다가갈 여러 프로그램을 계획 중에 있으며 관련 된 내용은공식홈페이지(www.aighten.com)이나 아이튼 AIS 교육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아이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