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난 뒷담화 스타일"→이학주 "모서리 공포증 있다", 깜짝 고백 [시선강탈 예능 Weekly]
2020. 06.01(월) 10:10
KBS, MBC, SBS, tvN, JTBC
KBS, MBC, SBS, tvN, JTBC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5월 25일~31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팝핀현준, ♥박애리 베드신 소식에 발끈
티브이데일리 포토

3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팝핀현준이 남상일과 박애리의 우정을 질투했다.

이날 박애리는 "상일이랑은 초등학교 때부터 알던 사이다. 그래서 다른 분들은 항상 세트로 생각하곤 하셨다. 특히 '배비장전'이라는 작품에서는 내가 남상일의 마음을 흔드는 역할로 나왔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남상일은 "'배비장전'에 사실 베드신 같은 게 있다"고 고백했고, 팝핀현준은 "베드신도 찍었냐"고 발끈했다. 이에 박애리는 "진짜 베드신이 있는 게 아니라 해학적으로 흉내를 낸 것"이라고 변명했다.

MBC '놀면 뭐하니' 이효리 "과거 동생들이 '깝죽대지 말라'고 하더라"
티브이데일리 포토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가수 이효리가 과거 활동 비화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이효리는 그룹 활동 시 지킬 약속에 대해 의논하다, 비의 "손찌검하지 말기"라는 요청에 의문스러워했다. 이에 유재석은 "효리, 그런 스타일 아니다"라고 반박했고, 이효리 역시 "난 뒷담화하는 스타일이다. 앞에선 깨갱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효리는 "옛날에 동생들한테 끌려가기도 했다"면서 "나한테 깝죽대지 말라고 하더라. 그래서 난 쿨하게 '알겠어. 깝죽대지 않겠다'고 답했다"고 설명했고, 비의 "핑클 다른 멤버들이 안 도와줬냐"는 물음에 "도와줬겠냐. 오히려 쌤통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라며 "지난 얘기 하지 말자"고 해 비를 폭소케 했다.

SBS '골목식당' 김동준 "백종원은 뚝배기 같은 분"
티브이데일리 포토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는 '맛남의 광장' 김동준이 특별 출연해 백종원에 대해 말했다.

이날 게스트로 '골목식당'에 등장한 김동준은 "'맛남의 광장' 속 백종원은 어떤 모습이냐"는 김성주의 질문을 받게 됐다. 이를 들은 정인선은 "너무 어려운 질문"이라며 걱정했지만, 김동준은 당당히 "미리 생각해 놓은 게 있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동준은 "백종원 선생님은 뚝배기 같다. 다 뜻이 있다. 처음엔 너무 뜨거울 수 있으나, 온기를 오래 머금는 분이라고 생각한다. 이 말을 '골목식당' 사장님에게 늘 전해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나영석, 이광수에 "역대급으로 신비감 없는 게스트"
티브이데일리 포토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5'에서는 배우 이광수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나영석 PD는 이번 주 게스트가 녹화장에 등장하자 "이렇게 신비감 없는 게스트는 처음인 것 같다. 이미 기사로 다 나서 기대도 안 하고 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광수도 민망한 듯 폭소만 터트렸다.

이어 이광수는 차승원과 유해진에게 부탁받았다며 포장해 온 상자를 열었다. 이광수는 "삼겹살이랑 닭을 사 오라고 하더라. 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시더라. 고기 6인분을 사 왔다"고 해 나영석 PD를 놀라게 했다.

JTBC '아는 형님' 이학주 "거짓말했다가 모서리 공포증 생겼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3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배우 이학주가 모서리 공포증이 있다고 밝혔다.

이날 이학주는 형님들에게 "좋아하는 여자한테 잘 보이고 싶어서 했던 거짓말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형님들은 여러 추측을 제시했지만, 결국 김영철이 정답을 맞히는 데 성공했다.

이학주는 "그 여자분이 god 윤계상을 좋아했는데, 윤계상이 갖고 있는 모서리 공포증을 나도 갖고 있다고 거짓말했다. 원래 모서리 공포증이 없었는데, 그 말을 한 뒤로 모서리에 대한 두려움이 생겼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 / 사진=각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