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소녀' 이주영, 독보적인 아우라 [화보]
2020. 06.17(수) 13:24
이주영
이주영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떠오르는 대세 배우, 이주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한 패션 매거진은 이주영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주영은 18일, 주연을 맡은 영화 '야구소녀'(감독 최윤태·제작 한국영화아카데미) 개봉을 앞두고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주영은 시크한 패션 아이템과 스포티한 룩을 믹스매치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화면을 사로 잡고 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배우 이주영의 단단한 생각을 엿볼 수 있었다. 영화 속 주인공 주수인처럼 벽을 맞닥뜨렸던 경험을 묻는 질문에 "외부적인 것보다 내 안에서 부딪히는 것들이 가장 컸던 것 같다. 배우의 길을 걸어오면서 나 역시 어떤 순간에는 '계속 하는 게 맞을까‘ ‘내게 정말 재능이 있는 걸까' 고민이 들기도 했다"고 말한 이주영. "그럴 때마다 수인이가 그랬듯, 나 역시 일단 해봤던 것 같다. 내가 할 수 있는 데까지 다 안 해봤다는 생각들, 더 부딪혀 나가고 싶다는 생각들로 한 발 한 발 지금까지 왔다"고 덧붙였다.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이주영은 "내가 추구하고 싶은 방향이다. 저 배우의 간극이 이렇게 컸네, 이런 모습만 알았는데 저런 모습도 있네, 여기저기 잘 묻어난다는 평가를 들을 때 즐겁고 뿌듯하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예고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엘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