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악플러 공개 저격 "내새끼 건드리면 물어 뜯을 것" [TD#]
2020. 06.30(화) 13:08
김미려
김미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코미디언 김미려가 악플러들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미려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만 좀 해라. 과거에 악플 남기셨던 분들 다행인 줄 알아라. 캡처는 다 해놨다. 이게 직업이냐. 내새끼들한테 악플 남기시는 분들은 답글 달아주길 원하는 거냐"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왕 남기실 거 세게 남기시지 왜 유하게 남기셨냐. 고소는 안 하고 공개만 하겠다"라며 "한 번만 더 내새끼 건드리면 진짜 물어뜯을 거다. 나 착하지만 지독한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네티즌은 김미려의 자녀 사진에 "이상하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를 본 김미려는 "뭐가 이상하냐. 확실하게 이야기해달라. 악플이면 저도 고소할 거다. 상대 잘 고르시고 내새끼 건들지 말아라. 내 자식한테 이상하게 말하면 가만있지 않겠다"라고 답글을 올렸다.

김미려는 지난 2013년 배우 정성윤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