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x이진호x이용진, '꼰대인턴' 출격…신소라 작가와의 인연
2020. 06.30(화) 14:55
꼰대인턴, 문세윤, 이진호, 이용진
꼰대인턴, 문세윤, 이진호, 이용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코미디언 문세윤, 이진호, 이용진이 '꼰대인턴' 최종회 신스틸러로 출격한다.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연출 남성우) 측은 30일, 최종회에 특별 출연하는 문세윤, 이진호, 이용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찜질방에서 이태리(한지은)와 오동근(고건한)에 의해 한증막에 갇힌 듯한 문세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스틸컷에서 그는 땀을 뻘뻘 흘리면서 간절한 표정으로 식혜를 향해 손을 뻗고 있다. 이 밖에 양머리 수건을 두른 박해진, 김응수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도 있어 눈길을 끈다. 문세윤이 왜 찜질방에서 고초를 겪게 되는지, 그가 맡은 역할과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지난주 방송 말미에 짧게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이진호와 이용진 역시 최종회에 모습을 드러낸다. 극 중 두 사람은 이만식(김응수)을 납치한 정체불명 무리의 두목 역할을 맡아 코믹한 악역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꼰대인턴' 제작진에 따르면 3인방의 카메오 출연은 신소라 작가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성사됐다. 과거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작가로도 활약한 바 있기 때문. 세 코미디언은 특별출연 제의를 흔쾌히 수락하며 신 작가와의 끈끈한 의리를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꼰대인턴' 최종회는 오는 7월 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튜디오HI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