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짠내투어' 소이현 "6년 전 ♥인교진에 내가 먼저 청혼"
2020. 06.30(화) 19:58
더 짠내투어
더 짠내투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더 짠내투어'에서 배우 소이현이 인교진과 결혼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제주도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소이현은 박명수와 팀을 나눠 1인당 8만3000원 경비로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먼저 박명수는 비의 '깡' 춤을 추며 "요즘 1일 1깡이 유명하지 않냐. 그래서 오늘은 제가 1일 7깡을 준비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박명수는 첫 끼를 해결하러 갈치조림 집으로 향했다. 이 가운데 박명수는 소이현에게 "지금 몇 살이신 거냐"고 물었고, 소이현은 "지금 서른일곱 살이다. 서른하나에 결혼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박명수는 "그때 돈도 제일 많이 벌 때아니냐. 핫할 때아니냐"고 되물었고 소이현은 "제일 광고를 많이 찍었을 때다. 그런데 제가 결혼하자고 했다. 내가 청혼했다"고 밝혔다.

한편 소이현과 인교진은 지난 2014년 결혼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더 짠내투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