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위클리(Weeekly) '평균 나이 17세 소녀들의 팡팡 터지는 매력'

위클리(Weeekly) 미니앨범 1집 ‘We are’ 발매 기념 쇼케이스

2020. 06.30(화) 22:1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 미니앨범 1집 ‘We a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렸다.

이날 위클리가 수록곡 유니버스(Universe)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가 에이핑크 이후 10년만에 신규 론칭하는 걸그룹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는 '매일 새롭고 특별한 일주일을 선사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한 ‘평균연령 만 17세’ 원석들이다.

오랜 준비 끝에 30일 베일을 벗는 위클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아'는 차세대 신예 위클리의 유니크한 정체성과 개성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겠다는 포부를 지닌 앨범이다.

타이틀 곡 '태그 미'는 펑키한 사운드와 위클리의 경쾌한 보컬이 어우러진 팝 댄스 넘버로 10대들만의 '타임라인'을 솔직 당당하게 담아내며 일곱 소녀들의 유쾌 발랄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안성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