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미스터트롯 이찬원 어머니, 자필편지의 여운 [TV온에어]
2020. 07.01(수) 06:25
아내의 맛 정준호 이화정 함소원 진화 마마 나이 차이 홍현희 제이쓴 이휘재 장영란 박명수 미스터트롯 이찬원 남승민 정동원 하우스 집 나이
아내의 맛 정준호 이화정 함소원 진화 마마 나이 차이 홍현희 제이쓴 이휘재 장영란 박명수 미스터트롯 이찬원 남승민 정동원 하우스 집 나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아내의 맛’ 미스터트롯 이찬원 어머니 표 집밥, 자필편지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을 흔들었다.

30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이휘재 박명수 장영란 진행 아래 정준호 이하정, 함소원 진화, 시어머니 ‘마마’, 홍현희 제이쓴, ‘미스터트롯’ 정동원, 남승민, 이찬원 등의 나이 잊은 부부, 가족 생활기가 공개됐다.

이날 ‘미스터트롯’ 이찬원, 정동원, 남승민 세 남자의 더부살이가 공개됐다. 이찬원 어머니는 ‘미스터트롯’ 일원들을 아들처럼 여기는 듯, 촬영이 진행되는 세 남자의 집에 집밥, 반찬을 보냈다.

오징어젓갈, 소불고기 등 맛있는 반찬들이 밥상에 가득 놓였다. 세 남자는 한상에 모여앉아 오랜만에 배부른 집밥을 먹었다.

이찬원은 반찬을 맛 보다가 “나 알겠다. 이거 우리 엄마 반찬이지?”라며 엄마 손맛을 금세 알아봤다. 이찬원 어머니는 직접 쓴 자필편지를 보냈는데, 이찬원은 따뜻한 어머니 정성과 사랑이 담긴 문장에 적지 않게 감동한 눈치였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1996년생으로 대학생이다.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선 영탁,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과 전성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