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민경 "근수저? 시키는 대로만 했는데 놀라더라"
2020. 07.08(수) 21:57
유 퀴즈 온 더 블럭 임하룡 김민경 이용진 이진호 이재율 전수희 손민수 임라라
유 퀴즈 온 더 블럭 임하룡 김민경 이용진 이진호 이재율 전수희 손민수 임라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김민경이 '오늘도 운동뚱'에 대해 이야기했다.

8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개그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임하룡, 김민경, 이용진, 이진호, 이재율, 전수희, 손민수, 임라라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퀴즈를 풀었다.

김민경은 최근 '오늘도 운동뚱'에 출연, 타고난 운동 실력을 뽐내 '근수저'라는 수식어와 함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에 유재석은 "본인도 몰랐던 체육인의 재능을 발견하면서 인기가 대단하다고"라며 김민경에게 '오늘부터 운동뚱'에 대해 물었다.

김민경은 이에 대해 "운동은 처음 해 본다. 나는 시키는 대로만 한 건데 다들 놀라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민경은 "우리 집 사람들이 근육량이 있다. 뼈도 통뼈다"고 타고난 운동 실력이 집안 내력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