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유닛 활동, 슬기 성장 느껴 좋았다"
2020. 07.09(목) 15:18
레드벨벳, 슬기 아이린
레드벨벳, 슬기 아이린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이 멤버 슬기의 성장을 느켰다고 말했다.

9일 오후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첫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랜선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김지선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wavve(웨이브) 단독 공개로 론칭하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레드벨벳 최초의 유닛을 기념해 아이린과 슬기의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을 예정이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슬기 아이린은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새롭게 발견한 각자의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슬기는 아이린의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 속 언니 다운 리더십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아이린은 “크게 다른 점은 못 느꼈는데, 이번 유닛 준비를 하면서 일에 대한 얘기를 하다 보니 슬기가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아이린은 "예전과는 다른 성장한 슬기의 모습을 본 것 같아 멤버로서 좋았다"며 "자신이 하고 싶은 스타일이나, 가지고 있는 생각을 표현하는 방식이 는 것 같다"고 칭찬했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8일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됐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 C&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