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컴백, ‘여름날 여름밤’ 가사 일부 공개
2020. 08.01(토) 14:04
B1A4 산들 여름날 여름밤 컴백
B1A4 산들 여름날 여름밤 컴백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B1A4 산들, 그가 신곡 ‘여름날 여름밤’으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다.

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산들 새 앨범 ‘생각집 EP.1’의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생각집 EP.1’의 신곡들의 가사 일부가 실려있다. 마치 한 권의 에세이집을 펼쳐놓은 듯한 이번 티저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특히 티저 속 공개된 타이틀곡 ‘여름날 여름밤’ 가사 “걸어요 이 하얀 길을 달 밝은 밤에 그냥 걸어요”, “한 걸음 두 걸음 걷다보면 우린 발걸음도 멈춰 서 있고”, “한 걸음 두 걸음 걷다 보면 파도치는 내 맘 듣게 될거야”는 파도치는 여름밤이 연상되며 산들만의 말랑하고 부드러운 감성이 전해진다. 맑고 깨끗한 보이스로 깊은 감동을 주는 싱어송라이터 산들의 매력이 짐작되는 대목이다.

산들의 ‘생각집 EP.1’는 앞서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의 노래들을 비롯해 새로운 신곡들이 수록된 한정판 앨범이다. 산들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산들의 앨범 ‘생각집 EP.1’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