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이은하 정수라 김수희 나이 "연차는 최고참"
2020. 10.10(토) 18:23
불후의 명곡 이은하 김수희 이용 최성수 정수라 김범룡 나이
불후의 명곡 이은하 김수희 이용 최성수 정수라 김범룡 나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불후의 명곡' 이은하 정수라 김수희 나이가 화제다.

10일 저녁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의 '가요톱10 골든컵 특집' 2탄에서는 이은하 김수희 이용 최성수 정수라 김범룡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앞서 골든컵을 차지했던 이은하는 이날 "제가 몸이 안 좋다는 걸 많이들 아시게 됐다. 그때 나왔을 때 '나 살아있고 내 목소리 살아있다는 걸 알아달라'고 했는데 상까지 받게 돼서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은하는 "그날 받은 건 어느 가수상을 받았던 것 보다 힘이 됐다. 사실 그 느낌으로 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김태우는 이은하에게 "여기서 제일 선배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이은하는 "나이는 중간이지만 연차는 최고참이다"라고 말했다. 정수라는 "저는 12살에 데뷔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범룡과 최성수가 막내 자리를 두고 언쟁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은하는 1961년 생으로, 올해 나이 60세다. 정수라는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이며, 1953년 생인 김수희는 올해 나이 68세로 여자 가수 중에는 나이로 최고참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불후의 명곡']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