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오늘(15일) 티켓 예매 오픈
2020. 10.15(목) 19:54
부산국제영화제 BIFF 티켓 예매
부산국제영화제 BIFF 티켓 예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티켓 예매, 드디어 오픈한다.

부산국제영화제(BIFF) 측에 따르면 티켓 예매는 오늘(15일) 오후 2시 시작됐다. 이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방침에 관련해, 관객의 안전한 티켓 예매를 위해 현장 매표소는 전면 운영하지 않기로 했다.

티켓 예매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어플리케이션 'BIFF'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기존의 종이 티켓 대신 모바일 티켓으로만 발권 가능하다. 상영관 입장은 모바일 티켓을 소지해야 한다.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영화의전당 시네마운틴 안내 데스크와 콜센터로도 문의할 수 있다.

또한 티켓 예매 관련 문의사항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빨간 원형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톡, 챗봇 등으로 상담할 수 있다.

부산국제영화제는 코로나19 상황을 예의주시하여 정부 방침과 방역 수칙에 따라 안전한 극장 운영을 실시한다. 오는 21일 개막해 30일까지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BIFF]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