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신곡 'I CAN’T STOP ME', 다양한 비주얼이 특징"
2020. 10.18(일) 13:46
트와이스 다현
트와이스 다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새 앨범에 대해 귀띔했다.

트와이스는 1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현의 콘셉트 필름과 개별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곧이어 트와이스는 개인 티저 이미지 한 장을 추가로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다현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고혹한 눈빛을 장착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다현은 형형색색 꽃을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와 함께 다현은 "컴백에 앞서 이렇게 시크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는 것도 색다른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 다양한 의상과 비주얼은 신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를 대표하는 요소 중 하나다. 보는 분들의 눈을 더욱 폭넓게 사로잡기 위해, 다방면에서 준비하고 노력을 기울였다. 팬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두 번째 정규 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과 타이틀곡 'I CAN’T STOP ME' 발표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I CAN’T STOP ME'는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감동을 준다'라는 트와이스의 그룹명 의미를 살린 매력적인 노래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