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런온' OST 가창…임시완ㆍ신세경 마음 담은 발라드
2021. 01.20(수) 09:09
런온 여자친구 유주 폴링
런온 여자친구 유주 폴링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여자친구의 유주가 부른 '런 온'의 새 OST가 오늘(20일) 공개된다.

유주가 부른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의 열 번째 OST '폴링'(Falling)은 이날 오후 6시 발매 예정이다.

'폴링'은 극 중 점점 깊어지는 두 주인공의 마음을 담은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감성적인 기타 선율과 피아노의 조화가 아름다운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맑은 유주의 목소리를 더해 한층 더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런 온'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관계성 맛집'으로 불릴 만큼 다채로운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유주는 여자친구의 메인 보컬로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복수가 돌아왔다' '우리, 사랑했을까' '앨리스' '여신강림'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플렉스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