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엠' 박혜수 스틸 공개, '인간 러블리' 탄생 예고
2021. 01.21(목) 09:37
디어엠, 박혜수
디어엠, 박혜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박혜수의 러블리함이 가득 담긴 '디어엠'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월 26일 첫 방송되는 '디어엠(Dear. M)'(극본 이슬·연출 박진우)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박혜수는 마주아 역을 맡는다. 마주아는 서연대학교 경영학과 2학년으로 씩씩하고 밝은 성격을 지녔다. 얼굴에 감정도 투명하게 드러나, 12년째 베스트 프렌드 차민호(재현)의 놀림감이 되고 있다.

이 가운데 21일 공개된 스틸에는 박혜수의 청량함과 러블리함이 가득 담겼다. 박혜수는 생기발랄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마주아 캐릭터는 보기만 해도 웃음을 절로 짓게 하는 비타민 같은 인물이다. 뚜렷한 개성과 탄탄한 연기력이 배우 본연의 매력과 잘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캐릭터 마주아를 완성할 박혜수의 활약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