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퀴' 이혜성, 이수근·양세찬에 반격 "내가 유부녀냐"
2021. 02.23(화) 16:51
와와퀴
와와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와와퀴'에서 방송인 이혜성이 이수근과 양세찬에 반격한다.

23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강원도 홍천에 마련된 두 번째 뻐꾸기 산장에서 이튿날 조식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혜성은 선배 예능인 이수근의 짓궂은 장난과 놀림에 뇌정지가 된 양세찬에게 반격했다. 이수근의 계속되는 장난에 죽이 척척 맞은 이혜성은 상황극에 심취했다.

이 과정에서 이혜성은 "내가 결혼했냐. 유부녀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들은 이수근과 양세찬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예능감을 풀 장착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능 럭비공' 이혜성의 코믹 상황극이 기대를 모은다.

이혜성이 가세한 이수근의 양세찬 놀리기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는 이날 방송되는 '와와퀴' 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와퀴'는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