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박성연X김소유 등과 '전국 TOP10 가요쇼' 출격 [TD#]
2021. 02.25(목) 13:47
안성훈, 박성연, 김소유
안성훈, 박성연, 김소유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안성훈이 박성연, 김소유와 '전국 TOP10 가요쇼'에 출격한다.

안성훈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소유, 박성연과 함께 '전국 TOP10 가요쇼' 가는 길이다. 한혜진 선배, 영기 형과 함께 식구 특집 촬영한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성훈은 김소유, 박성연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은 나란히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안성훈은 지난 11일 김희진과 싱글 '홀딱'을 발표했다. 이번 곡은 남녀가 첫눈에 사랑의 강물에 퐁당 빠지는 '추입애하'의 과정을 노래한 댄스 트롯으로, 프로듀서 이규낙과 황정기가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슴을 녹이는 가사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맛과 멋을 선사했다. 이번 곡을 통해 두 사람은 맛깔스러운 가창력은 물론, 듣기만 해도 설렘 지수를 자극,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안성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