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x데이지 리들리 주연 '카오스 워킹', VOD 서비스 전격 개시
2021. 04.08(목) 10:08
카오스 워킹
카오스 워킹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카오스 워킹'이 VOD 서비스를 전격 개시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날부터 IPTV 및 OTT 플랫폼을 통해 영화 '카오스 워킹'의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카오스 워킹'은 모든 생각이 실시간으로 노출되는 '노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상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서바이벌 어드벤처다.

'스파이더맨'의 톰 홀랜드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데이지 리들리가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매즈 미켈슨과 닉 조나스의 연기가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할리우드 베테랑 더그 라이만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섬세함을 더했다.

한편 '카오스 워킹'은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 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 시리즈 on, 카카오페이지, 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관람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카오스 워킹']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