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돌' 브레이브걸스 '전참시'도 진출, 유쾌 일상 공개
2021. 04.08(목) 10:45
전지적 참견 시점, 브레이브걸스
전지적 참견 시점, 브레이브걸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진적 참견 시점'에서 브레이브걸스가 유쾌한 일상을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최근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일으킨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한다.

본 방송에 앞서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이 8일 공개한 사진 속에는 박스로 가득한 숙소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이 숙소에서 짐을 뺐다가 역주행에 다시 입주했다"고.

이내 박스에서 주섬주섬 옷을 꺼낸 멤버들은 욕실에 옹기종기 모여 스케줄 준비에 나선다. 과연 브레이브걸스가 소박한 숙소에서 보내게 된 특별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녹화에서 브레이브걸스는 군대 계급별 리액션을 공개해 '군통령'다운 입담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역주행 비하인드도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역주행돌' 브레이브걸스의 유쾌한 일상을 만날 수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은 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