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x김정현 열애설…"친한 선후배" 순식간에 종결 [종합]
2021. 04.08(목) 11:03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서지혜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서지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서지혜와 김정현의 열애설이 짧은 해프닝으로 끝났다.

배우 서지혜와 김정현의 열애설은 8일 오전 스포츠조선의 보도로 불거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tvN '사랑의 불시착'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서지혜의 소속사 문화창고 관계자는 같은 날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황당하다"는 입장을 표했다.

이어 김정현의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사람이 현재 열애 중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친한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로써 서지혜와 김정현의 열애설은 한 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서지혜와 김정현은 지난해 종영한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었다. 두 사람은 극 중반부터 러브라인을 형성했지만, 구승준(김정현)이 서단(서지혜)을 구하려다 총을 맞고 사망하며 새드엔딩으로 마무리됐다. 이후 김정현은 서지혜가 출연한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특별출연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tvN '사랑의 불시착]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