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2NE1 멤버들과 재결합 이야기 많이 해…아직은 비밀" [화보]
2021. 04.20(화) 09:55
2NE1 박봄
2NE1 박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박봄이 2NE1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말했다.

박봄은 최근 한 엔터테인먼트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봄은 강렬한 레드 빛깔의 벽면을 배경 삼아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11kg를 감량한 박봄의 미모와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봄은 팬들에 대한 감사함부터 2NE1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말했다. 박봄은 먼저 자신의 목소리에 대해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는 게 감사할 뿐이다. 저는 그냥 부르는데 한이 많은 느낌으로 나오는 것 같다. 계 탔다는 생각이 든다. 목소리가 제 보물 1호다"라고 감사해 했다.

이어 2NE1에 대해선 "멤버들과 자주 만나려 한다. 다들 각자 자리에서 바쁘게 지내고 있다"며 "멤버들 모두 열심히 하고 있고, 잘하고 있어서 기분이 좋다. 최근에도 만났다. 만나면 사진도 찍고, 밥도 먹는다. 리더인 씨엘이나 다라 언니가 자주 연락하고, 모임도 주도한다"고 전했다.

박봄은 "만나면 재결합과 관련된 이야기도 많이 한다"면서 "다만 아직은 비밀이다. 비밀 뒤에 무언가 확실히 있다는 말씀은 드리고 싶다"고 덧붙여 기대를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텐아시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