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박수홍 결혼 축하 "꽃길만 걷자" [TD#]
2021. 07.29(목) 13:12
심진화, 박수홍
심진화, 박수홍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코미디언 심진화가 박수홍의 결혼을 축하했다.

심진화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선배님. 결혼 축하합니다!"라며 3장의 사진과 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동치미 공식 유부남 MC 박수홍. 수홍 아빠 결혼 축하한다홍'이라고 적힌 현수막을 배경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수홍의 모습이 담겼다.

그의 주변에서는 MBN '동치미' 출연진인 최은경과 심진화가 그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심진화는 #꽃길만걷자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앞서 지난 28일 박수홍은 자신의 반려묘 다홍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밝혔다. 박수홍은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라면서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심진화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