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이승기, 본인 못 알아보는 우경준에 당황
2021. 07.31(토) 23:12
라우드
라우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라우드'에서 이승기가 자신을 못 알아보는 우경준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31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라우드'에서는 이승기가 슈퍼에이전트로 합류했다.

이날 이승기는 '라우드' 촬영장에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이승기는 "슈퍼 에이전트 자격으로 합류하게 된 이승기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우리가 계약 함부로 하지 말라고 하지 않냐. 계약은 조심해야 한다. 아무래도 참가자들이 계약이 처음이라 원하는 걸 다 말하기가 힘들다. 그런 부분들을 상담을 통해 숙지해놓은 다음에 두 프로듀서와 협상을 하거나 캐스팅을 할 때 도움을 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을 만나게 된 이승기는 "오래간만에 방송하면서 떨린다. 생방송도 아닌데 떨린다"라면서도 진지하게 천준혁, 이동현, 다니엘 제갈, 우경준 등과 상담을 진행하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특히 이승기는 오랜 호주 생활로 자신을 못 알아보는 우경준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승기는 "정말 절 모르냐"라면서 "당연히 알 필요는 없는데.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라우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