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애프터 미드나잇', 카페·식당에 많이 흘러나오길 바라"
2021. 08.02(월) 14:22
차은우
차은우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차은우가 이번 활동 목표를 밝혔다.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미니 8집 '스위치 온(SWITCH ON)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행사의 진행은 방송인은 박슬기가 맡았다.

이날 차은우는 이번 활동 목표에 대해 "특별한 느낌보다 아스트로만의 색깔이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타이틀곡 '애프터 미드나잇'은 중독성이 강하고 여름과 잘 어울린다. 카페, 식당, 수영장에서 많이 흘러나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MJ 역시 "아스트로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은 그룹이 됐으면 좋겠다. 어디서든지 생각나는 그룹이 되면 너무 행복할 것 같다.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스위치 온'은 아스트로가 아스트로에게 선물하는 앨범이자 지난 6년간 함께 걸어온 아스트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미래를 담아낸 앨범이다. 자타공인 '청량돌'로 입지를 다진 아스트로가 '청량판타지'를 더해 음악적 트렌드를 이끄는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판타지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