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샘해밍턴, 치과 싫어하는 윌벤져스 위한 특급 아이디어는?
2021. 08.08(일) 16:51
슈돌
슈돌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슈돌'에서 코미디언 샘해밍턴이 윌벤져스를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작지만 큰 영웅'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윌벤져스는 치과 방문날이 다가왔다는 걸 알고 치과에 가지 않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달력에 기록된 치과라는 글자를 없앴으며, 치료해야 할 이가 없는 척 이를 보이지 않고 대화하는 등 아이들의 엉뚱한 생각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토록 치과에 가기 싫어하는 윌벤져스를 위해 이번에도 육아 왕 샘 아빠가 나섰다. 언제나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아이디어로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잡았던 샘해밍턴은 기상천외한 방법을 제안했다.

샘해밍턴의 육아법은 이번에도 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육아 왕 샘 아빠가 제안하는 아이들 치과 보내기 아이디어는 이날 밤 9시 15분 방송되는 '슈돌' 39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