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세븐틴 편, 2차 티저 공개…"세븐틴에게 휴식이란?"
2021. 08.18(수) 07:34
인더숲, 세븐틴
인더숲, 세븐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세븐틴이 출연하는 '인더숲'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17일 '인더숲'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는 '7년 차 아이돌 세븐틴에게 '휴식'이란?'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세븐틴은 장작 패기부터 불 피우기, 요리까지 모든 것을 직접 하며 휴식을 제대로 즐겼고 어디서도 보지 못한 파격적인 '삼시 13끼' 릴레이 먹방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 세븐틴은 사륜 바이크, 서킷, 차박 캠핑, 패러글라이딩, 낚시 등 액티비티 한 경험도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인더숲'은 인적 드문 숲속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아티스트의 자립적 고립 여행을 담아낸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지난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바 있으며 세븐틴은 두 번째 주자로 나서게 됐다.

'인더숲'은 오는 29일부터 추석 연휴 제외한 총 4주간 8회에 걸쳐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TVOD를 통해 매주 일요일, 화요일 밤 10시에 공개되며, 오는 30일부터 총 4회에 걸쳐 JTBC를 통해 매주 월요일 밤 11시 4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플레디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